Why Do Coffee Naps Recharge You So Well?

[♪ INTRO]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압니다 그것은 소유하고있는 한 사람이 보편적으로 인정한 진리입니다

어리석은 양의 일, 낮잠을 자고 있어야합니다 아니면 그런 식으로 냅은 긴 하루 동안 재충전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따르면, 커피를 더 잘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커피

스누핑을하기 전에 컵을 마시면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경보 한번은 SciShow가 폭로하기 위해 여기에 존재한다는 생각이 아닙니다 커피 낮잠은 커피 나 낮잠보다 더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두 가지 과정 덕분입니다

몸이 피곤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으며, 카페인에 반응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하루를 보내면서, 당신이하는 모든 일을하면서, 당신의 몸은 만들어지고 부서집니다 ATP라고 불리는 분자, 아데노신 트리 포스페이트 기본적으로 신체의 생화학 적 에너지 공급원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타락 할 때, 궁극적으로 하나의 주요 신경 전달 물질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남깁니다

아데노신이라고 불린다 하루 종일이 분자들은 서서히 형성되어 뇌의 수용체를 유발합니다 그 신호가 몸에 피로감을줍니다 잠자기는 리셋 버튼을 누르는 것과 같습니다 낮에는 효소가 아데노신을 분해하지만 체내가 생성되기 때문에 너무 많은 것, 그것은 전부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잠을 자면, 당신은 아데노신을 많이 생산하지 않으므로 그 효소를줍니다 따라 잡을 수있는 기회 귀하의 전반적인 아데노신 수치가 떨어지며 아침에 활성화 된 수용체가 줄어 듭니다 커피 또는 특히 카페인이 당신을 깨우는 데 너무 잘 작동하는 이유는 그것은 아데노신과 비슷한 모양을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들을 활성화시키지 않고 그 수용체들 중 일부에 들어가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아데노신 분자가 표적에 도달하는 것을 차단하므로 뇌가 적게됩니다

"나는 피곤한 "신호 지금, 커피 낮잠은이 2 개의 과정을 가지고 가고 그 (것)들을 함께 분쇄한다 궁극적 인, 슈퍼 효율적인 스누즈 스타 벅스를 한 번 내려 받으면 카페인 분자가 약 20 분 걸립니다 당신의 몸을 당신의 두뇌로 여행하십시오 그저 기다리지 않고 앉아서 커피를 마시는 것의 아이디어 카페인 과부하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잠을 자면 뇌가 아데노신을 더 효과적으로 분해합니다 이렇게 많은 새로운 분자들로 넘쳐났다 그런 다음 카페인이 20 분 후에 돌진하면 아데노신 분자가 적어집니다 그것과 경쟁하기 위해서 카페인은 아데노신이 증가하기 전에 그 수용체를 주장 할 수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너를 모두 졸리 게 만든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20 분 정도의 커피 낮잠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아마도 당신은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일어나기가 더 어려울 수있는 깊은 잠에 빠지십시오 지금까지 과학자들은 얼마나 많은 아데노신 수용체가 영향을 받는지보기 위해 연구를하지 않았다

이 방법으로 그러나 여러 논문을 통해 커피 낮잠이 참가자들을 더 좋아하게 만들었다 고 나타났습니다 메모리 테스트 또는 드라이빙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밤에는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커피 낮잠은 오후 픽업을 위해 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상사에게 방을위한 약간의 낮잠 포드를 사도록 설득 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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