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ken lecture – 횡신과 기술범위 만들기 파트2 How to Side Step and Make a Range part 2

나는 실제 게임에서 비디오 예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확인하십시오

상대는 결코 전에 연주 한 적이없는 화랑이고 우리는 서로 어떤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좋아, 먼저 호랑이를 상대로 레인지를 만들어 보자 에너지가 거의 없을 때 그의 범위는 어떻게 될까요? 내 생각에 보통 12fflon, 중반 ​​12fflono, 12fromono와 혼합 된 123df1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up3 + 4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db3를 low와 cd4로 사용합니다 (* 4)

왜냐하면 d3과 같지 않은 높은 동작을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런 작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위험을 감수하기를 원하지 않으므로 높은 호감을 갖는 것을 사용해야합니다 동의하니? 권리? 그래서 이런 움직임과 df1, 12fla, 123 같은 모습입니다 한 가지가 있습니다 그가 불타는 자세로 들어가면 그 움직임은 더욱 제한적입니다

플라밍고 자세는 자세이므로 범위가 매우 명확합니다 매우 어렵지만이 매우 명확한 범위로 충분히 추측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보여 드리죠 이게 내가 준비한 비디오 야 좋아, 너 볼 수있어? 너는 그것을 볼 수 있니? 다 좋아 아주 작은 에너지로 연주 한 순간이 있습니다 제가 연주 한 그 순간부터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순간입니다 이것은 내가 잃어버린 길이다

그러나이 비디오를 보면서 움직임이 효과적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습니다 먼저 비디오에서 만든 범위가 옳은지 확인해야합니다 다시 보여 드리죠 나는 12 fla stance에 맞았다 – 1 df1

나는이 지점에서 어떤 움직임이 잘못되었는지를 말할 것이다 더 나은 움직임이 있다면 함께 보자 앞서 설명한 이론을 바탕으로 우리는 범위를 만들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흠

그냥 상대가 누워있을 거라 생각 했어이 자리는별로 의미가 없어 이것은 50/50 믹스입니다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아마도 여기에 중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죄송 해요 여기에 중요합니다 이것이 내가 작은 에너지를 얻었고 벽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Hwo가 그의 범위 중 하나 인 db3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옵니다 그것은 전기에 대한 높은 호감과 Hwo에 대한 안전한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df1이 올 경우 어떻게 될 것인가?'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범위에 반해서이 범위에서 uf4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50/50 혼합 지점입니다

여기서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이것이 중요합니다 나의 움직임이 막힌이 순간부터 우리는 범위를 만들고 움직여야합니다 여기 프레임은? 나는 잘 모르겠다 아마 그것 -2 또는 -4? 우리가 프레임 안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서 SS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 조치는 여기에 있습니다 그 사실 때문에 우리는 그의 df1, db3 SS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역습을했고 그는 12 살이되었다 우리가 12 살 때 곧 그의 범위를 만들어야했다 ~처럼

그녀는 flamingo 자세로 12를 가지고있다 123 나는 SS flimingo에 노력하고있는 나를 죽인다 '비디오에서, 나는 백댄서를했고 Hwo는 12 개의 플라밍고를했다 그리고 여기에 12flaming 자세와 중반에 3 명이 있습니다 방금 말했듯이 그는 123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SS를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플라밍고 자세에서 그는 중저가를 가졌고 중도를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범위를 다시 만들어야합니다 이동이 제한되어있는 플라밍고 자세 때문에 여하튼 그것은 eaiser입니다 그는 무엇을 할 것인가? 나는 그가 한 명 더 중반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안전하기 때문에 호감을 갖거나 단지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중반 킥이나 d3으로 50/50 믹스를 할 수는 있지만,이 범위에서 승리 할 가능성은 있습니다 SS 중반 킥 또는 U4를 d3에 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그의 범위는 우리는 중앙 킥, d3, 파워 크러시 그리고 1을 말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는 아마 1을 그가 안전하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한 번이 잽으로 그의 범위를 만들어야합니다 프레임이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1 또는 0을 가집니까? 나는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양쪽 프레임에서 우리는 여전히 그의 움직임의 대부분을 SS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여기

올바른 단계가 합리적으로 들립니다 왜냐하면 12, db3, df1과 같은 그의 범위의 대부분이 Right SS에 약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여기에 SS를 원한다면 그것은 옳을 것입니다

그러나 비디오에서, 나는 실제로 왼쪽으로 움직였다 그럼 비디오에서 내 얼굴을 보니? 여기 좀 봐 비디오에서 나는 내 옆에 앉아 있던 성인과 이야기했다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다시 한 번 전체 장소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범위를 만들어야합니다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에 그러나 나는 죽었고 비디오에서 성자에게 무엇인가 물었다 내가 성자에게 물었던 것은

"오, 그 실수 야 이봐, 남겨 두어야 해, 그렇지?" 그리고 성자는 나와 동의했다 의지로 우리는이 자리에서 바로 움직이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내가 SS를 제대로 수행하고 12 또는 12로 중반 킥을 처벌한다면, 나는 승리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을 것이다

이렇게하면 범위와 SS를 올바르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물론 Hwo는 많은 움직임을 가지고있어 매우 어렵습니다 이 견해를 제 견해로 보여 주기만하면됩니다 너희들은 항상 그것을 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다시, 적어도 나는 기본적인 SS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

이건 제가 실제로 연주 한 비디오입니다 좋구나 그런 다음 방금 설명한이 이론을 바탕으로 DVJ 관점에서 승리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내가 말했던 것처럼 50/50 믹스와 백댄 이 순간부터

Hwo가 Flamingo 입장에 들어간다 나는 이제는 중반 킥이나 d3을 차단하는 좋은 옵션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를 위해 db1 또는 d4가 경비보다 더 나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Jundding : db1!) 그 이유는 첫 번째 Hwo가 나를 죽이기 위해 중간 또는 낮은 동작을 할 가능성이 높고 또한 플라밍고 자세에서 db1 및 d4를 이길 수없는 점프 이동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db1 또는 d4를 여기에서 수행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단지 제 의견입니다 나는 첫번째 mikick을 막았고 그는 여전히 플라밍고 입장에있다 그래서 db1이나 d4가 나에게 좋은 선택이다 이 하나의 잽 후 아마 d4

아뇨 오른쪽 SS가 좋아 보인다 오른쪽 SS 또는 db1 아마 두 가지 좋은 옵션을 찾습니다 백댄시는 좋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는 자신의 압박을 계속 지킬 것입니다 역습과는 달리 SS는 자신의 이동을 피하고 처벌 할 기회가 있습니다 db1과 d4가 자신의 압박감을 줄일 수 있다면 50/50 믹스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좋게 들린다 어쨌든 나는 이렇게 죽었지 만, 비디오를 보거나 친구들과 이야기함으로써 특정 장소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너희들이 이해하기를 바란다 다시 한번,이 비디오를 하이 레버 플레이어가 생각하는 방법에 대한 예로서 보았습니다 어려움을 너무 많이 느끼지 마십시오

지금까지 우리는 어떤 이론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내가 설명한 모든 것을 바탕으로 한 번 더 보자 나는 전에 말했다 그의 범위와 매우 정상적인 선택에 대한 uf4 50/50 믹스 여기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먼저 12-3 또는 12- 플라밍고 입장을 생각합니다 심지어 우리는 12- 홍학 자세에 대해서 생각하지만, 12-3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하기가 어렵다 그러나이 중반 킥 이후 Hwo는 db1 또는 d4를 능가하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러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옵션을 SS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왼쪽으로 옮겨 갔다 이론적으로 여기 ​​우리는 db1이나 d4가 그의 압력을 줄이기위한 몇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SS가 있습니다 db1 또는 d4가 다른 좋은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압력을 줄이기는하지만 장기적으로 우리는 그가 플러스 프레임을 가지고 있더라도 기다릴 수있는 낮은 패리 나 역습을 강요합니다 이것은 인내심이라는 기본 개념입니다 우리는 그에게 db1 또는 d4를 보여주고, 나중에 그는이 범위에 대해 고려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db1이나 d4를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의 압박에서 벗어나 버릴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환자의 약점입니다 Ok 나는이 지점에 관해 모든 것을 설명했다

나는 아무 것도 말하지 않고 마지막으로 너를 보여 주겠다 좋구나 이처럼 우리는 무엇이오고 어떤 지점에서 무엇을해야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예제 비디오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먼저 동영상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우린 방금 알지 못했던 Hwo 선수와 경기를 했어 비디오를 먼저 보는게 좋을 것 같아 여기 비디오가 있습니다 db3 및 cd4가 제공됩니다

Combo는 여기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DF2 카운터 타이밍에 대해 여기에서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상대는 알 수 없습니다 그의 범위를 df1, db3, cd4로 생각하면 당신이 비디오에서 보았 듯이, 나는 우리가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오직 하나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범위를 매우 객관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중간 압박과 12 압박에 대해 높은 압착 또는 df1을 갖는 db3 및 cd4가 될 것입니다 나는이 네 가지가 먼저 자신의 범위에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실제 비디오에서 Hwo는 db3 및 cd4를 수행했습니다

'db3와 cd4를 왜 사용합니까?' 그때 나는 그의 범위가 eletric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높은 cursh를 가진 낮은 움직임에 가까울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물론 나는 그가 실제로 생각한 것을 모른다 그러나 우리는 그의 db3에 잘 대했다고 말할 수는 없다 내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SS와 d3 + 4를 처벌했을 것입니다 오, 나는 그의 ff4에 대해 잊었다

그 움직임은 길고 중반이지만 오른쪽 SS에게는 약하다 그래서 우리는이 지점이 좋게 보이는 오른쪽 SS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움직이고 있었고 확인하기 위해 하나의 잽을 했어 db3와 cd4가 나온다 제가 더 많이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Ealier 나는 카운터 움직임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일단 우리가 그의 범위를 안다면 우리는 물론 움직일 수는 있지만 또한 범위에 반대하는 행동을하십시오 그 자리에서 우리가 그의 범위를 적절하게 추측 할 수있게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비디오에서, 우리는 Hwo가 우리가 거의 에너지를 갖지 않을 때 보통 12, df1, db3, db4를 수행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서 한 것은 df2를 자신의 범위에 맞춰 보려고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다시 보자 나는 그가 12 또는 df1을했다고 생각합니다 내 가정이 옳은지 알겠지만 범위 안에있는 움직임을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그는 + 프레임을 가졌을 때나 그 자리를 안전한 곳으로 사용할 때 그것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내가 한 일은 SS가 아니고 df2가 그 범위에 맞서기 위해서였다

다시 보자 카운터가 여기에 부딪쳤다 타이밍은 여기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비디오에서 Hwo는 유리한 위치에 있으며 그의 범위를 제대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자리에서 df2와 카운터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SS에 대해 주로 이야기하고 있지만 여기에서는 일정 범위 내에서 카운터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전기를 놓치지 않았나요? 아니 하하 (* 누군가 채팅에 질문) 결론적으로, 우리가 그의 범위를 만들 수있는 특정 장소에서 제대로 SS를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대개 단 하나의 움직임에 대해서만 생각하지만 그저 추측합니다 상대방은 항상 옵션이 거의 없으므로이 범위를 고려해야합니다 우리가 이전에 가정 한 것처럼, 우리는 Hwo의 db3이 높은 호감을 얻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동을 놓친 순간에 df1, db3, 12로 구성된이 범위에 대해 반대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가문입니다 나는 말하고 있었지만 SS 나 Counter가 특정 지점에서 움직이는 것은 가능했다 이것은 마지막 장입니다 이렇게 우리는 우리가 범위를 만들 수있는 많은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우리가 게임에서 명확한 튜토리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생각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전설 (LoL)의 리그를 알고 있습니까? LOL을하고 한 캐릭터를 고를 때, 모든 것을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를 어떻게 움직여야하는지, 지연을 이동 시키며, 거리를 이동시키고, 데미지를 입히지 만 테켄은 그렇지 않다 또한 우리는 tekken을위한 큰 커뮤니티가 없습니다

우리는 게임에 대해 정말로 말하지 않습니다 LoL은 어때? 수천 명의 사람들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나는 롤을하지는 않지만 배우기 쉽다 모든 것이 이제는 어려워 보이지만, 우리가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더 많이 익숙해집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 ABC 알파벳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아무도 없습니다 다시, 작은 에너지 바 상황은 매우 극단적이므로 이동 범위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레벨에 상관없이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상황에서 에너지, 시간,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이 상황을 전체 개념의 모범으로 삼고 싶었습니다

우리는이 작은 에너지 상황에 대한 범위 개념을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점은 우리가 범위를 만들 수있는 다양한 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고, 우리가 그 지점을 인식한다면, 어떤 움직임이오고 있는지 추측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범위가 정확하다면 SS를 현명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나는이 작은 에너지 상황을 예로 들었다 어떤 곳에서 이런 범위를 만드는 연습을하면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