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bad coffee… you’ll never believe what happened!

– 커피 마신 적이 있습니까? 그건 사실 당신이 주문한 것이 아니 었나요? 어쩌면 너는 특별한 무언가를 갈망했을거야 어쩌면 너는 서두르다가 하지만 여전히 완전히 다른 것을 받았습니다

음, 실제로 최근에 저에게 일어났습니다 월요일 아침이었습니다 나는 커피 숍에 갔다 내 아침에 커피를 마시기위한 준비 나는 아몬드 플랫 화이트 주문했다 내가 항상 그랬듯이, 나는 그 사람들 중 하나이다

누가 그 hipster 스타일의 커피를 주문하는지 그러나 어쨌든, 잠시 기다린 후에, 나는 전체 크림 카푸치노를 받았다 나는 월요일 아침에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그냥 내 커피 가져와, 내 카페인 히트 치러라 그리고 그냥 실행하지만 arg, 얼마나 성가신, 나는 그것을 바로 할 수 없었다 얘들 아, 잘 지켜봐 줘서 고마워

내 이름은 실비아 마이어스 야 지난 12 년 동안 나는 비즈니스를 도왔습니다 그리고 대대적으로 수익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그들이 모든 것을 갖도록 간단한 행동을 통해 그들이 성공할 필요가있다 그들이받을만한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카푸치노는 어떻게 된거야? 내 말은, 분명히 마실 것 같지 않았어 나는 절대 크림 카푸치노를 마시지 않을거야 그래서 나는 무언가를 말해야 만했다 그래서 나는 미안하다고 말했지만 나는 이것을 마실 수 없다 빨리 아몬드 플랫 화이트를 만들어 주시겠습니까? 기다리는 또 다른 몇 분, 나는 큰 아몬드 라떼를 받는다

그래서, 공정하게, 그것은 내가 주문했던 것이 아니었다 하지만 네가 아는 것 같았 니? 나는 이것을 처리 할 수있다 아몬드 우유 야 나는 이걸 다룰 수있어 그것은 내가 원했던 것보다 더 크다

라떼 야, 흰색이 아니야, 그러나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있고 갈 수 있습니다 나에게 카페인을 줄거야 그러나 정말로 그 경험은 나를 생각하게했다 다른 사업에 대해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왜 그런지 생각하고 있어요

어떤 사업은 정말로, 정말로 잘한다 왜 일부 기업들은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돈 좀 벌려고? 그래서 저는 모든 숫자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뭘 추측하니? 그 첫 번째 커피에 어떤 마진이 있었는지 깨달았습니다 내가 주문한 것이 바로 내려 갔다 로 60 %로 축소됩니다

네, 제 말을 들었습니다, 60 % 내 말은, 얼마나 우스 꽝 스러운가 하지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 풀 크림 카푸치노, 다른 누군가가 명령하지 않으면 다음 30 초 이내에 사라졌습니다 그 어디에도 가지 않을거야 순수한 쓰레기, 순수한 쓰레기 그리고 그 위에, 나는 큰 라떼를 받았다

이는 커피 사용량의 최소 20 % 실제로 우유보다 더 많은 돈을 기꺼이 지불했습니다 고객으로서 또는 그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 것처럼, 비즈니스 수행 비용이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판매 관리가 바로 중단되었습니다 고객이 여전히 주문한 것을받지 못했습니다

여전히 완전히 행복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얘들 아,이게 익숙한 소리 야? 그래서 저는 더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다른 사업들이 있는지 여부 실제로 비용이 두 배가되는 것, 마진을 줄이다 아직도 그들의 고객을 행복한시키지 않는가? 그리고 와우, 그 모든 여행의 발견은 무엇 이었습니까 그래서 몇 주 전에 저는 고객과 일했습니다

그건 중형 작전이야 거대한 것도, 8 명으로 구성된 팀, 오직 한 교대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무엇인지 파헤 치기 시작했습니다 고객이 원하고, 그들이 생산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전체 마진은 무엇이며, 비용은 얼마입니까? 그리고 그들이 결국 만드는 돈은 무엇인가? 그리고 우리가 발견 한 것은 완전히 미쳤습니다 5 일 만에 백만 달러의 저축을 발견했습니다 5 일과 100 만 달러를 반복하겠습니다

내 말은, 얼마나 미쳤는데? 그래서, 왜이 모든 것이 그렇게 중요합니까? 제 말은,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다면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을 도울 수있는 비밀 공식 고객에게 어떤 고객이 있는지 가능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한 한 가장 큰 마진 인 마진을 만드시겠습니까? 그게 이상적이지 않니? 실제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지 않습니까? 너 언제나 만들고 싶었 니? 얼마나 더 성공적으로 당신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가 여기서 정말로 말하고있는 것 린 작업을 실행하는 몇 가지 기본 사항입니다 얘들 아,이 기본 원리들, 내가 생각해 낸 것이 아니에요 장시간 동안 시장에 나왔다

그러나 아직은 소수의 기업 만이 그것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그럼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당신이 볼 필요가있는 비용이 실제로 닥치는 지 확인하십시오 마진은 바로 올라간다 그리고 모든 고객 중 대부분이 행복하다고 그들이 지불 한 돈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그래서, 당신이 이해할 필요가있는 첫번째 것 고객이 실제로 지불 할 의향이 있습니까? 그들이 지불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아마 그게 뭐지? 그들은 조금 더 지불 할까? 그러니 항상 이해해야합니다 자, 둘째, 단계를 이해해야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귀하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프로세스 단계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이것은 정말로 당신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지불 한 금액 모든 단계를 적어 두십시오 비록 그들이 작을지라도, 핸드 오버 또는 대기 시간이있는 경우, 모든 것을 넣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이것들이 단계입니다 자, 다음으로해야 할 일은 여기에 100 % 정직해야합니다 고통의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추가 비용이 들겠지

또는 당신이 좌절하거나 고객이 좌절하게됩니다 아니면 무언가가 배 모양으로 바뀌는 걸까요? 이 단계에서 고통 점은 어디입니까? 그리고 일단 당신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정말로 마법이 일어나는 곳 근본 원인, 운전자를 이해해야합니까? 그 고통 포인트 중, 그래서 정말로 내려라 왜, 왜, 왜 그런지 이해하십시오 이 고통의 징후가 떠오른다 고? 따라서 근본 원인을 이해해야합니다 일단 근본 원인이 생기면 그 시점부터, 그것은 단지 케이크 조각이며 왜 그럴까요? 근본 원인을 정확하게 식별하면, 그런 다음 솔루션을 생성합니다

당신이하는 것을 향상시키는 방법, 그것은 단지 쉬울뿐입니다 따라서 개선 방법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네가하는 일 마지막 부분은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거대하고 불완전한 행동

네가하는 모든 일은 5 가지를 모두 담은 것 뿐이다 행동으로 옮기고 개선을 시작하도록하십시오 오늘 당신이하는 일 그래서, 내 경험에 의하면, 비즈니스의 규모에 관계없이, 지방의 적어도 30 %가있다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에서 최소 30 % 방금 완전히 낭비됩니다 귀하의 마진을 완전히 낮추고 비용을 높입니다 너가 원하는게 그거야? 오늘 저는 여러분에게 묻고 싶습니다 어떻게 사업에서 일을합니까? 고객에게 항상 제공합니까? 고객이 지불하고자하는 것 가능한 최저 비용으로? 항상 확신 해 봤어? 고객과 마진이 너를 키울 수 있도록 돌보아 준다 당신이받을만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을까요? 얘들 아, 너 한테 듣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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