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the Page #10: Can we talk about the coffee cart?

– 나는 커피를 너무 좋아해 하지만 내가 사랑하지 않는 걸 알지? 커피 카트

맞습니다 오늘 나는 논쟁의 여지가있다 카트에 관해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제 질문은 우리가 그토록 포괄적이지 않은 자연에 관해 이야기 할 수있는 것입니다 커피 카트의 내가 무슨 말하는지 모르겠다면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거기에 도착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설명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 중 일부는 이미 이것을하고 끄덕입니다 당신 중 일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커피 카트가 뭐가 잘못 됐는지, 나는 커피 카트를 좋아해

그리고 그것이 제가 말하고 싶은 이유입니다 오늘의 아이디어는 우리가 이미 포함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것은 아이디어 37입니다 내가 말하는 책에서 학교에서 특별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그리고 특별한 이유는이 비디오에서 공중 따옴표에 여기 있습니다 특별한 평가에서 우리가 찾고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학교 주변을 둘러 보며 묻고있다 구조와 활동 및 규범이 있는가? 우리 학교의 어떤 것들입니까? 더 특별합니다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보다? 그리고 저에게있어서, 그 좋은 예가 커피 카트입니다 이게 뭔지 모르겠다면, 커피 카트, 많은 학교, 고등학교, 중학교에서 실제로 나는 초등 학교에서 그들을보고 있습니다

장애가있는 학생들은 장바구니가 있습니다 또는 때로는 전체 커피 라운지 그들은 머핀과 커피를 직원에게 제공합니다 나이든 아이들에게는 때때로 학생들에게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생각은 장애 학생 기능적 기술, 생활 기술, 그들은 커피를 만들고 있고, 베이킹하고 있고, 그들은 돈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놀라운 점은이 카트, 이러한 경험 종종 포괄적으로 배치됩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에 대해 조금 혼란스러워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이 책에서 저는 약간 씁니다 내가 커피 숍을 설명해 줬던 것처럼, 그것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해시 태그를 시작하려고 생각했습니다 # 아니요

이러한 종류의 경험은 함께 일하는 장애인 및 장애 학생 이러한 공통의 목표와 경험을 통해, 커뮤니티 만들기, 커뮤니티 체험, 기타 등등 사실 우리가 학생들을 가질 때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장애인 아무도 그 봉사에서 그들을 돕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심지어 인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장애 학생, 장애 학생의 다른 아이들이 갖지 못할 학교에서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부모님 들께서, 그래, 그 기술은 모든 학생들에게 정말로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나는 중학교 졸업자의 부모로서 동의 할 것이다 또는 내 아이가 배워야 할 고등학생 사업 운영에 관한 고객과의 협력 등에 관한 것입니다 인생의 어느 시점에 모두가 있기 때문에 아마 일종의 경험이있을거야 자원 봉사 또는 일을 통한 것이 건 그런 식으로 대중과 상호 작용하는 곳입니다 그러니 커피 카트를 더 포괄적으로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들어 왜냐하면, 커피를 사랑해! 나는 커피 카트를 좋아한다 그러나 우리는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포괄적 인 커피 카트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우선, 우리는 학생들을 참여시킬 것입니다 장애인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역할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장애 학생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소비자, 고객으로 만 그리고, 장애가없는 학생들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장애인 학생은 봉사의 역할을합니다 우리는 장애가 있거나없는 아이들을 가질 것입니다 고객과의 상호 작용뿐만 아니라, 우리는 돈을 취급하는 개인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그 돈으로 우리가 할 일을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사업 계획을 부화 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마케팅 아이디어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통신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상업 광고를 촬영할 수 있으며 실제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학교의 수학 교사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고등학교 때, 나는 비즈니스 교육자들에게 물어볼 것이다 어쩌면 우리의 의사 소통 교사들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이봐, 너는 학생들이 있니? 이 일에 참여하고 싶다 그리고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을 구상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우리가 실제로 학습을 복잡하고 재미있게 만들 수있는 방법 장애 학생 필요한 기술을 여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의 이해를 높일 수도있다

기업가의 주위에, 기업가 인 사업을 운영하거나 그냥 직업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모두를위한 좋은 기술 그것은 여기의 단지 작은 조각이다 그래서 지금 생각하고 있다면, 어쩌면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커피 카트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커피 얘기하는 동안 커피 휴식 잘 했어 하지만 하나 또는 두 개의 다른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당신이 특별 평가를하는 동안 내가 다니던 한 학교에는 아이들이있었습니다 정말로 위대한 어린이와 같게 보였고, 그들은 클럽을 개발했다

장애를 가진 아이들을 돕는 것 그리고 그들이 할 일 중 하나 그들은 가서 점심을 먹을거야? 장애 학생 나도 몰라, 그들은 일주일에 뭔가를 고를거야 아이들은 그 책임을 돌릴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그 점심 테이블에 가입 할 것입니다 그 두 가지 질문은, 당신은 위대한 의도를 가진 아이들을 알고 있습니다

정말 위대한 아이들 같아 우선, 우리는 왜 장애 학생들의 테이블이 있습니까? 장애가있는 학생들이 왜 한 그룹으로, 그것은 1 위와 2 위입니다 보다 포괄적 인 점심 식사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 더 최근에 학교에 관해 읽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소셜 미디어에 있다고 생각한다 학생회가 테이블을 지명 한 곳 점심 시간에

그리고 학생 협의회는 함께 먹었습니다 협의회에서 매일 같이 그 테이블에서 함께 먹었다 그리고 학교의 누군가 그 사람과 함께 먹을 사람이없는 사람은 그 그룹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큰 집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함께 먹고 싶어하는 아이들입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정말로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뭔가를 믹스라고 부릅니다 아이들이 모든 그룹에서 데려 오는 곳 모든 종류의 서로 다른 정체성을 가진 아이들, 당신은 그 10 대 신분과 다른 그룹을 압니다 그들과 운동 능력이 더 많은 사람들 그리고 더 예술적이며 그들은 단지 그들을 섞어 사람들 그리고 그들은 아이들이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함께 대화를 나누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또 하나의 생각입니다 뭔가를 만드는 방법이 있나? 그다지 특별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것이 실제로 더 일반적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나는 믿고 싶다

하지만 내가 방문하는 곳이 아직있다 우리는 특별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장애가있는 아이들을위한 특별 춤 그래서 어떤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장애가없는 아이들을 장애없이 격려합니다 그 사건에 참석하기 위해서, 제 질문은, 당신은 장애가없는 아이들을 갖는 대신에 동맹을 맺고 그런 식으로 참석하십시오

왜 아이들이 모여서 말하지 않을까요?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춤을보다 포괄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우리 동창회, 우리 무도회, 네가 던지는 사건의 종류가 뭐든간에 우리 애들이 신분에 관계없이 그들의 성 정체성, 그들은 편안함을 느낍니다 재정적으로 학생들은 우리의 춤에 출석 할 수 있습니까? 모든 종류의 문화권에서 온 어린이들, 이 공간과 같은 삶의 산책 편안하고 환영 받고 적절합니다 그럼 포괄성에 대한이 질문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의 규범과 일과 구조 모두에서

어쩌면 당신은 오늘 조금 특별한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너는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생각해 우리가 너에게 좀 더 개방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조금 더 안전하고, 조금 더 매력적이며, 확실히 조금 더 포괄적 인 우리 학생들 모두에게 그래서 나는 이것이 당신 중 일부에게는 어쩌면 될지 알고 있습니다 여기가 네 눈을 굴릴거야

그러나 나는 이것을 사용해야 만합니다 보다 포괄적 인 공간, 활동 및 규범을 만드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커피 카트를 가질 수 있고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그것을 마셔도됩니다 (웃음) 나는해야했다, 미안하다 (웃음) 지켜봐 줘서 고마워 다음에 너 보자

on 페이지에서 채널 구독을 잊지 마세요 당신이이 비디오를 좋아한다면 구독하시는 경우 알려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Off the Page 비디오를 업로드 할 때마다 당신이 볼 수 있고, 공유하고, 잘하면 전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