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전띵 꿀팁 대방출! 에디 부수기! [tekken7] Jeondding teaches you how to use Eddy gordo! ((English cc))

스탠드 위치에서 낮은 히트 스탠드 위치에서 낮은 히트

(그는 이것을 잊었다) dLK, d RKLK, d LKRK, 버튼을 빨리 눌러야합니다 fd RK bd RP bd RPLK 좋아, 내가 하나씩 보여 줄게 d LK 이것은 또한 사이드 스텝의 방향을 잡습니다 그리고 RK

원정 기술입니다 이것은 원숙 기술입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경고 할 것이 있습니다 프레임 손실이 많습니다 따라서 항상 첫 번째 히트를 치고 나서는 항상 경계해야합니다

괜찮아? 가드! 첫 번째 히트는 -15 프레임입니다 원래 RKLK는 -14 였지만 -13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래서 13 명의 프레임이 처벌되지 않은 캐릭터에게는 2 번째 LK를 기록해도 괜찮습니다 괜찮아? 그리고 몇 년 전 LKRK, 그것은 비평 할 수없는 기술이었습니다 그것은 편집 할 수없는 기술 이었지만 변경되었습니다

이점은 – 상대방의 스텝을 제외하고, 예를 들어, 내가 쳤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렇다면 b LKLK는 상대방의 작은 프레임 공격에서도 분명히 승리합니다 괜찮아? 그것은 imba 기술입니다 그러나 그것의 단점은 – – 상대방의 측면에 취약합니다 너는 상대방의 패턴을 생각 나게한다

상대방은 반격 또는 사이드 스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가 반격을 선택했다면, b LKLK 다른 모든 기술을 능가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한발짝 나아간다면, d RK를 다시 사용하십시오 괜찮아? 그것은 사이드 스텝을 제외한 모든 것을 이깁니다

그리고 FK RK 원래 +1 프레임을 가졌지 만 마이너스 프레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련의 공격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대시를 되 찾으세요 괜찮아? 히트 및 백 대쉬

히트 및 백 대쉬 괜찮아? 시리얼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장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긴 사정 거리와 가장 큰 피해를 입 힙니다 18 데미지

그것은 가장 강하다 이점을 얻었고 다른 장점을 잃었습니다 그것은 원래 +1 프레임 이었기 때문에 타격 후에 다른 잽은 다른 모든 기술을 이겼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프레임이 없으므로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 치거나 잃게됩니다 나는 실제 프레임을 결정하지 않았다

어쨌든 그것은 마이너스 프레임입니다 그리고 bd RP 그것은 또한 장거리 및 높은 회피 회피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점은 – 상대가 역습을 시도 할 때 LK를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처벌은 무시됩니다

첫 번째 히트 만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상대방이 무언가를 시도 할 때 두 번째 히트를 사용하십시오 괜찮아? 과 아 맞아 그리고 카운터에 대한 FK RK 후에 이것은 명확합니다

카운터에 fd RK 후에, 이것은 명확합니다 그것은 확실합니다 이걸 치셔야합니다 (u LK) 이 후, 당신은해야합니다 절대로 필요한 것

괜찮아? 이들은 스탠드 위치에서 낮은 hit skils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나는 현장에서 일반적인 기술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벽이 없음) fd RK (카운터 히트) ~ u LK는 확실합니다 괜찮아? 이것들은 Eddy 초심자를위한 것이다 이제 공통 분야 기술

가까운 거리에서 훌륭한 기술은 빠른 프레임 기술입니다 하나의 잽, fd LPLP fd RP d LP, AP 카운터 히트가있는 빠른 프레임 및 b LP 과, fff LK (뷰어 : 그건 그렇고, 실제로 필드 란 무엇입니까?) 스탠드 위치에 모든 현장 상황입니다 이 대결

현장입니다 나는 네가 한국인이 좋지 않다고 생각 하느냐? (???) 벽이없는 상황 이 대결을 현장이라고합니다 벽이 없다 현장입니다

-이 대결은 현장입니다 이해하니? – (뷰어 : 필드는 영어, 바보 ) 이해하니? 오, 단어장 몰라? 괜찮아? 현장입니다

대립이없는 벽 그래서 가까운 거리에서, 하나의 잽, fd LPLP, LPRP, LPLK 그리고 LP 마이너스 프레임 상황에서 d LP를 사용합니다 fd LP ~ d LP, fd RP ~ d LP 이렇게 때때로 사용하셔야합니다

과 b LPRKLK 제 2의 명중에 그것을 사용하고 역마차를 만드십시오

그리고 b LP 나는 그것이 자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nerf가 들리는 것을 들었다 그러나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만들기 위해서는 필수적입니다 cunfusing하기 b LP

그리고 LK를 fff 카운터를 만들고 싶다면 fd RP (Upper)가 효과적입니다 에디에게는 불가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뷰어 : 나에게 대시를 보여줘

) 백 대쉬 X 4 Speed ​​Back Dash! 괜찮아? (뷰어 : 스틱 이동을 볼 수 있습니까?) 내가 어떻게 말 할까? 교육 방송이라고 알려야합니다 좋아, 보여 줄게 괜찮아? 괜찮아? BBABABAM! 뭔가가 나타났습니다 따르 냐? Toonation입니다

기다려주세요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괜찮아? 이들은 분야에서 공통된 기술입니다 (뷰어 : 일본어 조이스틱이 좋습니까?) 예 좋은 스틱

일본식 스틱, 좋은 스틱 괜찮아 지금부터 장거리의 일반적인 기술 이것은 가깝고 먼 거리입니다 첫째, 사이드 스텝 ~ RK 옆 걸음 ~ RK 둘째, 측면 단계 ~ RKAK

카운터 히트에요 상대가 와서 나를 때리려고 할 때, 그런 다음 이렇게 괜찮아? 카운터 히트에서 일어나는 일은 -LP RK RK AK LP RK RK AK LP RK RK AK LP RK RK AK LP RK RK AK 좋아, 이것처럼 콤보가된다 AK가 카운터에 부딪 힐 때

이것은 괜찮아? LP RK RK AK 권리 카운터 히트 일 때만 알 겠어? 쉬운 일 아닌가요? LP RK RK AK 카운터 히트에서만

그리고 지금, Uhmmmmmm LP RK RK AK LP RK RK AK

이 AK가 카운터에 부딪 치면 앉을 수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상대가 사이드 스텝 ~ RK 할 때 나에게 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와서 무언가를 시도합니다 그렇다면 AK는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명중이라면 RK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탁월한 탁월한 상대가 서있는 경우, LPLK (뷰어 : 무언가를 가르치려면 먼저 명확하게 연습해야합니다

) 전에 연습해야합니까? 그것은 내 혀 문제입니다 다른 문제입니다 (뷰어 :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연습해야합니다

) 해야합니까? (웃음) 그들은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괜찮아 이해하니? 그렇지? 나는 한 번 리허설을했다 그렇게 이해하기 란 정말로 어렵습니까? 정말 내 혀 잘못입니까? 좋아요,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금식 하는가? 좋아, 내가 천천히 갈거야

나는 네가 앉은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당신의 레버를 잡아야한다고 말했다 (뷰어 : 그는 자신의 길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너희들에게 물어볼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항상 기회를 주었다 왜 물어 보지 그래? 나는 너희들이 모르는 것을 묻어야한다고 말했다

(뷰어 : 빌어 먹을, 프로그래밍에 대해 가르쳐 줄게 그러면 즉시 이해할 수 있는지 테스트해볼거야) 하하하 프로그래밍 수업? 앉아 ~ LPLK의 장점은 저 파종을 제외하고 그것이 지키고 있다고하더라도, 보자, 그 피해는 27이다 권리? 27 데미지를 주며 양쪽 사이드 스텝을 잡습니다 양쪽 단계를 잡으면서, 양쪽 사이드 스텝을 잡으면, 레버를 아래로 잡으면 경비원이 된 후에 큰 처벌을받지 않습니다 너

LPLK 다음에 레버를 누르고 있어야합니다 언제나 지키고 명중하십시오 프레임 손실도 있습니다

프레임 손실 그러나 치는 것은 분야에서 처벌이 없다 벽 앞에서 벌을 받는다 벽 앞에서 레버를 치면 레버를 잡아 당깁니다 그러나 들판에서, 그것을 치고 난 후에 되돌아와 반대로 만들어야합니다

(뷰어 : JACK-7에 효과가 있습니까? LPLK 이후에 레버를 누르고 있어야합니다) 음 잭은 썰매가있다 잭은 썰매가있다

필드에서 뒤로를 누릅니다 벽 앞에서 아래를 누릅니다 그러나 당신이 분야에서 레버를 아래로 잡는다면, 그리고 연속적으로 시도하면 잃게됩니다 그냥 입장을 유지하십시오 하위

괜찮아? 앉는 자세가 정말 좋습니다 REAL IMBA (뷰어 : Eddy는 열심히 빌어 먹을 ;;) 에디는 레이와 같은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거리에서는 Side step ~ RK가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사이드 스텝 ~ AK 사이드 스텝 ~ AK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사이드 스텝 스킬의 또 다른 장점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de step과 RK 사이를 지연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오래 지연되어 있습니다 너는 그것을 볼 수 있니? 이렇게 (뷰어 : fff LK 이후 몇 프레임을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실제 프레임을 모르지만 RK는 모든 기술을 능가한다

지연을 잘해야합니다 천천히 또는 즉시로 그럼 [측면 단계 ~ AK] 즉시 또는 천천히, 그것은 또한 상대방에게 양발 선택입니다 이 두 옵션은 상대방을 다소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체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천천히 이렇게 이렇게 너는 그것을 볼 수 있니? (뷰어 : [Side step ~ RK]와 [Side step ~ AK]를 양손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까?) 권리 나는이 패턴을 자주 사용한다 괜찮아? 지체가되지 않습니다 (뷰어 : 이렇게 가까운 거리에서 fff LK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유일한 연습 나는 설명 할 수 없다 fff를 빨리 입력해야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연습! [Side step ~ RK / AK]는 스테이플러이며 두 번째로 스테이플 스킬은 [fu RK]입니다 [fu RK] 그리고 [qcf LK]

그것은 앞쪽의 움직임 기술이고, 오른쪽 발 단계를 붙잡는다 그것은 앞쪽의 움직임 기술이고, 오른쪽 발 단계를 붙잡는다 장거리에서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뷰어 : [fff LK]가 다음 발을 맞췄습니까?) 예 그것은

RK 또는 LPLK 또는 풍차 (앉아 ~ RKLK) 확실히 양발 선택입니다 안전하게 놀고 싶다면, RK를 사용하거나, LPLK 높은 데미지를 원하면 RK 또는 풍차 이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자신감이 있다면 풍차를 사용하십시오

자신감이 있다면 괜찮아? 구체적인 의미를 설명하겠습니다 이 RK는 탁월합니다 그것은 탁월합니다 그러나 상대방도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치지 않습니다

권리? 그래서 그가 웅크린다고 생각한다면 LPLK를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자신감이 있다면 풍차 야 시합 도중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괜찮아? 이들은 장거리에서 공통된 기술이었습니다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