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전띵 꿀팁 대방출! 에디 부수기! [tekken7] Jeondding teaches you how to use Eddy gordo! ((English cc))

나는 그것을 할 수있다! 승인 우리는 이것과 함께 간다

괜찮아? 알았어? 괜찮아? 괜찮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첫째, Eddy의 Stand 포지션 기술에서, 가장 빠른 스킬은 하나의 잽입니다 1 대 2 (LPRP), 그리고 One three (LPLK) 그 장점은 – – 상대방이 이것을 하나의 깡패로 오해한다면 그리고 카운터 히트를 얻을, 하나의 잽 (Jab) 카운터가 발생하면 LK가 만약 apponent가 하나의 잽을 감시하고 Eddy를 치려고한다면, 그러면 LK는 확실합니다

그래서 LK는 정말 좋았고 또한 길었습니다 또한 어떤 거리에서, 하나의 잽 미스와 LK도 효과적입니다 이것들은 Eddy의 가장 빠른 프레임 기술이다 괜찮아? 너희들 어떤 질문 있니? One jab, One two (LPRP), One three (LPLK) 당신이 3 명 중 하나를 친다면, 당신은 자리에 앉아 있어야한다

당신이 돌아가서 역풍을 일으킨다면, 당신은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LPLK을 치면 레버를 아래로 잡아 당기면 앉을 수 있습니다 Paul 또는 Jack과 일부 캐릭터를 제외하고, LPLK 후에 Eddy를 들어 올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뷰어 : 그러면 LPRP를 사용하는 이유는 LPLK입니다) 뭐? 그 질문에 어떻게 대답합니까? 상대가 LPLK를 경호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명확히 그래서 LPLK를 사용합니다 오직 LP가 카운터에 도달하면 LK가 확실합니다 그런 다음에 만 LK가 확실합니다 괜찮아? (뷰어 : LPLK는 가장 위험한 캐릭터가 큰 벌을받는다고 생각합니다

) 가장 위험한 것 앉아 있으면, 그것은 큰 벌을받지 않습니다 그냥 작은 하나 맞았 어 (뷰어 : 그러면 LPRP가 더 안전합니다) LPLK보다 안전하지 않습니다 LPLK는 정말 효과적입니다

정말 LPLK는 정말 좋습니다 (뷰어 : 일반 LPLK에서 LK가 확실합니까?) 아닙니다 10 프레임의 처벌은 LPRP입니다 (뷰어 : 아, LPRP는 처벌받지 않으며 LPLK는 작은 처벌을받습니다

) 예 그러나 LPLK의 이점은 – 상대방이 LPRP 상황에서 LP를 경비한다면, RP를 자동으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해하니? 그러나 LPLK에서, 상대방이 LP를 지키고 나를 공격하려고하면 그는 LK를 맞았습니다 LPRP를 사용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LP를 지키면 RP를 자동으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PLK, 두 번째 히트는 자동으로 지켜 질 수 없기 때문에 상대방은 공격하려고하면 LK를 맞습니다 LPRP에서는 RP를 자동으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LPLK에서는 상대가 LP를 경비하더라도, 그가 두 번째 공격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양발 선택을 강요 할 것이므로 그는 그 전에 나를 공격하려고합니다 그러면 LK는 확실합니다 괜찮아? LPRP는 자동으로 보호됩니다

내 시청자가 알기 때문에, 나는 종종 LP LP LPLK 패턴을 요즘 사용합니다 LPLK는 큰 블록을 얻을 수 없습니다 잭이나 일부 캐릭터가 큰 캐릭터를 처벌하기는하지만, 많은 캐릭터가 크게 처벌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종종 LPLK를 사용합니다 역으로 돌아 서서는 안됩니다

LK 다음에 레버를 누르고 있으면 앉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작은 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괜찮아? LPLK는 상대방의 사이드 스텝을 잡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사이드 스텝을 사용할 수 없다 LP 가드 이후 사이드 스텝의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단지 그것을 지켜야합니다 괜찮아? 이들은 10 개의 프레임 기술입니다 하나의 잽, LPRP, LPLK 괜찮아? 너희들 어떤 질문 있니? 너희들 어떤 질문 있니? 아니? 그리고 이제 12 프레임 LP LK가 자주 사용됩니다 잘 사용하십시오

LK 다음에 항상 레버를 잡아야합니다 및 12 프레임 RPLP 12 프레임짜리입니다 가장 안전하고 강합니다 3 번째 RK가 나오지만 -13 프레임입니다

그것은 벽 앞에 사용됩니다 벽 앞에서, 조금 천천히 가장 빠른 세 번째 타이밍은 이것입니다 그리고 천천히 치면, 때때로 이것을 지키고 상대방이 반격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3 분의 1이 맞았습니다

나는 벽 앞에서 이것을 사용하기도합니다 벽 앞에 벽이 없어도 이것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범위가 너무 짧고 명령이 어렵 기 때문입니다 괜찮아? 12 프레임짜리입니다

괜찮아? 그것은 벽 앞에 '지연'으로 사용됩니다 괜찮아? 당신은 항상 그들 사이에 지연을해야합니다 이처럼! 괜찮아? 이처럼! 이건 이건 이것은 다릅니다 벽 앞에서 지체를해야합니다 상대방이 Eddy를 잘 아는 경우 지연에 대해 잘 알고 있으므로, 그러면 다음과 같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f RPLP ~ d LP 또는 f RPLP ~ LPRP 이렇게 상대방은 딜레이를 염두에두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그는 주저하고 당신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괜찮아? 다음 12 프레임 기술은 RK입니다

그것은 가장 긴 12 프레임을 처벌합니다 카즈야의 강철 꽃잎은 이것으로 거의 처벌됩니다 12 프레임 괜찮아? 그리고 AP 가까운 거리에서 가장 강한 처벌입니다

가장 강해 그리고 네가 멍청한 사람이라면, 당신이 너무 무 덥기 때문에 카운터 히트를하고 싶다면, AP ~ LK AP ~ LK 이것은 제가 많이 사용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가끔은 게임을 시작할 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내가 답답하지 않거나 상대방이 프레임 이점을 취할 때, 나는 그것을 많이 사용한다

그런 다음 카운터를 만듭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빠릅니다 괜찮아? 사용하는 타이밍이 다릅니다 그것은 빠른 프레임 기술이 필요할 때 사용됩니다 그리고 프레임 손실이 없습니다

그러니 하나의 잽을 치십시오 한 번 누르십시오 상대가 그것을 지키고 있지만 괜찮아? 사용 타이밍은? 알았어 Jack-7이 게임을 시작할 때 썰매를 사용할 때

Shaheen이 게임 시작시 Left upper를 사용할 때 그리고 Kazuya가 Electric Wind God Fist를 사용할 때 게임 시작시 그리고 상대방이 양발 선택을 강요 할 때, 상대방이 돌진하여 시행 할 때, 이것을 시도해도 좋습니다 이 카운터 콤보 데미지는 약 80입니다

높은 데미지를 입 힙니다 거의 90의 피해를 입 힙니다 이거 정말 좋다 괜찮아? 정말 가까운 거리에서도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판단해야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이 상대방에게 도달한다고 생각한다면, 그런 다음 사용하십시오 괜찮아? 그리고 스탠드 위치에 처벌하는 13 프레임은 fd LPLP 그것의 두 번째 히트는 높다 그래서 내 공통 패턴은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LP 아니면 첫 번째와 두 번째 히트 사이에 지연이 있습니다

이렇게 상대가 나를 앉히려고하면 천천히 누르십시오 이렇게 이거 좋아? 그리고 fd LPLP ~ d LP 13 프레임짜리 어쩌면 13 프레임에서 가장 강한 처벌일지도 모릅니다 17 데미지

이 b LK ~ f LK 그러나 범위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3 프레임 카운터 스킬입니다 b LKLK

상대가 낮은 스킬을 사용할 때 사용됩니다 첫 번째 히트 카운터를 만들면 두 번째 히트도 확실합니다 그러나이 기술은 당신의 육체적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뿐 아니라 당신의 눈에 반응 할 수 있습니다 저는 TTT 2 이후이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레임이 낮을뿐만 아니라 거의 90 데미지 카운터 콤보가 있습니다 거의 80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첫 번째 카운터 히트를 눈으로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이 카운터에 처음으로 명중하면, 제 2는 명확하다 그러나 당신이 카운터에 처음으로 타격을가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많은 게임을해야합니다 그것을 얻을 수있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뷰어 : 커스터마이징이 이상합니다) 왜? 귀엽다 카운터 만

카운터 만 단지 카운터, 2는 명확하다 그것은 13 프레임입니다 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15 프레임

fd RP 그것은 괴상한있어 한 때 14 프레임 이었지만, 그러나 그것은 15 프레임이되었고 사이드 스텝으로 잘 피했고 높은 타격 회피가 사라졌습니다 잘 사용하십시오 몇년 전, 나는 이것을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할 수있다

멍청이가 된 후에, 나는 때때로 그것을 사용한다 때때로 괜찮아? 과, 그것은 nerf를 얻는 것처럼 보였지만 업 그레 이드 척했지만 결과는 예상대로 다운 그레이드 스킬 : fd AK 1 프레임은 감소했지만 범위는 이전보다 짧아졌습니다 너무 짧아서 제대로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1 개의 프레임을 잃어 버렸을 때, 잘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괜찮아? 이것들은 스탠드 위치에서의 에디의 가장 공통적 인 기술입니다 괜찮아? 사실, 나는 다른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LP, LPRP fd LP, LP, qcf LK 괜찮아? 이전보다 더 짧습니다 그것은 더 길었다

괜찮아? 스탠드 포지션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까? (뷰어 : Phoenix Smasher의 처벌은 무엇입니까?) Phoenix Smasher의 처벌은 무엇입니까? 정말 가까운 거리에서, fd AK 그것이 폴과 멀리 떨어져 있다면, 처벌은 없습니다 당신들이 스탠드 위치에 대해 아무런 질문이 없다면, 나는 당신에게 웅크 리기 자세 기술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웅크 리기 위치에 서서 RK가 있습니다 그것은 12 프레임입니다 LPLK

imba Josie에게는 13 프레임짜리 징계가 효과적입니다 조시, 진, 과 조시, 진 둘 다 -13 프레임의 낮은 공격력을 가진다 fd LPLK로 처벌해야합니다 진의 낮은 히트는 모두 -13 프레임입니다 진이하는 일은 -13 프레임입니다

그래서 그것으로 처벌하십시오 괜찮아? 그리고 15 프레임 일어 서서 RP 17 프레임 : 스탠드 업 상태의 LK 그리고 다른 일반적인 기술은 나는 실제 프레임을 모른다 크라우치 ~ fd RK 유지 (Jeondding의 실수 교정 ) 이들은 웅크리는 자세의 가장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RK, LPLK LPLK ~ LP 과 RP 과, RK 일어 서서 RK 그리고 크라우치 ~ fd RK 유지 괜찮아? 이들은 웅크 리기 자세에서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너희들 질문 있니? 너는 그렇게 말하지 않는다 어쩌면 바보들이 그렇게 말할지도 모른다

나는 모든 웅크리는 기술을 가르쳤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요즘은 벽 앞에 서있는 LPRK LPLK는 처벌의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들어 올려 (뷰어 : Crouch ~ fd RK를 유지하면 카운터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콤보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콤보! 비록 당신이 정상적인 명중에 그것을 명중하더라도, RK는 다른 모든 상대의 기술을 제압합니다 모든 기술 레이지 예술과 패리는 제외 그것은 탁월합니다 괜찮아? 괜찮아? 그것은 모두를 이겼습니다

그렇습니다 심지어 점프 그것은 탁월한 기술입니다 이 RK입니다 괜찮아? 번역이 완벽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돼서 미안하다 오역을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