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전띵 꿀팁 대방출! 에디 부수기! [tekken7] Eddy gordo combo breakdown! ((English cc))

지금부터, 이들은 장거리에서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뷰어 : 풍차의 명령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d AK ~ RKLK]이지만 RKLK를 빨리 푸시하십시오

동시에는 아니야 이렇게 빨리 LPRP와 비슷합니다 LPRP와 마찬가지로 빠르게 푸시하십시오 LPRP와 마찬가지로 RKLK를 누릅니다

그래서 그것을 LPRP라고 생각하십시오 괜찮아? DDADAK! 이제는 앉는 자세 (d AK)에서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앉으십시오 [LPLK], 전에 말했듯이 [RK] [RK]는 원정 기술입니다

[LK] 그리고 당신이 다소 Eddy를 알고 있다면, 에디가 너무 많이 [앉아서 ~ RP] 연속 스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P ~ LK] [RP ~ RK]는 역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RP ~ RK]는 역으로 분리 될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어렵습니다 RP는 중간 수준에서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초심자를 위해, RK 또는 LK 또는 단지 RP

이것은 쉬울 것입니다 그리고 LK RK에서, 상대가 LK를 경비하고 처벌하려고하면 RK가 확실하고 벽에 추락합니다 잘 사용하십시오 (뷰어 : 실제로 캐릭터를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파생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

파생 기술은 매우 중요합니다 (뷰어 : Lucky Chloe 강의 비디오를 만들 계획입니까? Chloe Warrior를 만들고 싶습니다) 나는 에디의 것을 만든 후에 그것을 만들거야 (뷰어 : [앉아서 ~ 중간 히트 피할 수 있습니까?] [앉으세요 ~ RK]는 원정 기술입니다 원정 기술

(뷰어 : [Side step ~ AK] 상황에 대한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그 후, 가장 쉽고 강력한 조합은 [Standing up LPRK ~ b LPRKLK]입니다 이것은 가장 쉽고 안전합니다 (뷰어 : [Side step ~ AK]를 놓친 후에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너무 많이보고 싶습니다

) 그것을 놓치면 벌을 피할 수 없습니다 상대가 처벌을 잘한다면, 처벌해야합니다 그 후에 2 개의 자세가 벗어났다

으르렁 거리거나 일어나기 일어서거나 뒤로 물러 설 때 괜찮아? 이 두 가지 옵션을 잘 사용해야합니다 일어서거나 웅크 리다 일어 서기 위해서는 처벌이 적습니다

하지만이 콤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어 나라 그런 다음 [qcf LK] 조금 약하다 괜찮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어나 앉으세요 일어나 앉으세요 네가 몸을 구부리면 안전한 콤보를 사용할 수있다 [Standing up ~ LPLK] 당신이 서 있으면, [qcf LP]

조금 불안정합니다 프레임은 Standing과 Crouch와 다릅니다 그러나 평균적으로, 나는 웅크 리기를 선택합니다 (뷰어 : 아무것도 해석 할 수 없었습니다 너무 어렵습니다

) 권리 에디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다려 (뷰어 : 그렇다면 더 강력 함을 의미하지만, 웅크 리기를 선택하면 더 많은 처벌을 받게됩니까?) 네, 맞습니다 당신이 명중 실패를하는 경우에, 당신이 웅크 리다면 당신은 맞아야합니다

네가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을 나에게 묻는다 (뷰어 : 요즘에는 토너먼트에서 [RK]를 자주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네, 그 범위가 길어서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강력한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큰 벌이 아닙니다

정말로 가까운 거리에서는 처벌받을 수 있지만 장거리에서는 처벌은 없습니다 나는 내가 한 일을 다시 할 테니, 너가 알고 싶은 걸 물어봐 (뷰어 : 2P Backdash는 어렵습니다) 2P 대머리? 그 경우 이 입장에서, Mishima Wave Dash와 같이 B – B – BD / B – B – BD 사실 나는 역습을 잘 못한다 JDCR은 나보다 낫다 괜찮아? [Side step ~ RK] 대신 [d-RK]가 침식됩니다

낮은 타격수는 침식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d RK] [d – RK, fd – RK] 과 [bd RP]

(뷰어 : 거리와 [Charge-bd RPLK]를 만드는 것이 좋지 않은가요?) 이? 이? 나는 그걸 사용 해왔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특별한 상황을 만들어야합니다 나는 많이 사용 해왔다 나는 그것을 전부 검토 할 것이다 스탠딩 위치 10 프레임 : [One], [One two], [LPLK] 프레임은 12 개이며, [f RPLP] [f RPLP], [RP], [AP]

13 프레임은 [Left upper – LP], [b LK – f LK], [b LK (카운터) – LK] 15 프레임, [오른쪽 위], [fd AK] 여기서 질문 있니? 다른 질문 있나요? 다른 질문 있나요? (뷰어 : [오른쪽 상단 정상 hit] 후 특정 히트)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가장 쉬운 방법은 [f AK]입니다 괜찮아? [f AK]

그것은 가장 안정적입니다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려면, EVO Jeondding처럼 돌아 다니고 싶지는 마세요 그런 다음 빠르게 움직입니다 괜찮아?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힌다 [f AK]는 13의 대미지입니다

더 2 데미지를줍니다 괜찮아? 괜찮아? 그것은 가장 큰 피해입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천천히 치면, 상대방이 서있을 때 때린다 이 상황에서는 특정 히트가 아닙니다

그것은 누워 있어야합니다 괜찮아? 그리고 다음 질문은 (12 프레임 처벌) [f RPRK]가 최선의 처벌입니다

그러나 가까운 거리에서 [AP]는 29의 피해를 입 힙니다 최고야 그러나 일반적으로 [f RPRK]가 잘 사용됩니다 장거리에서는 [RK]가 가장 좋습니다 (뷰어 : Rage Drive 콤보는 무엇입니까?) [분노 드라이브] – [f AK] – [b LKLK] – [RP RK LK]

그것은 가장 강하다 그것은 가장 강하다 (뷰어 :하지만 [f AK]를 사용합니다) 나는 그것이 슬라이딩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 :하지만 나머지 1 도트를 칠 수는 없습니다

) 나는 이것을 사용해야했다 너무 늦었 어 내가 그것을 안다면 나는 그를 죽일 수 있었다 (JDCR) 내가 그랬다면, 나의 계급이 바뀔 수 있었다 (EVO에서) fff를 빨리 할 수 ​​없다면, [AK]는 어퍼 뒤에서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1 도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낮은 히트를 공격하려고하면 상대방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공격합니다 (EVO, JDCR 대) [f AK]가 최고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 : 나는 상대가 굴러가는 경우 [AK]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 아? 정말?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봄 걷어차기를하지 않습니다 모두들, 오른쪽 상단을 따라 [AK]를 사용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냥 사용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최고라고 생각한다 상대방이 스프링 킥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된다 이렇게 그래, 너무 심하게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