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강의 Tekken lecture – 횡신 가드 하는 법 파트1 How to Side Step and Guard part 1

오늘 나는 사이드 스텝 (SS) 가드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나는 SS 가드가 무엇인지 말해 줄 것이다

여기 내용이 있습니다 A) Side Step의 기본 개념 나는 전에 그것을 설명했다 그래서 우리는 조금만 검토 할 것입니다 B) 사이드 스텝 가드

C) Real match video와 D) Summary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자, 파트 A) 사이드 스텝으로가 봅시다 사실 제가 제시 한 이전 강의와 거의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오늘날 당신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검토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는 괜찮은가요? 괜찮습니까? 괜찮아 보인다 좋구나 직접 물어 봅시다 "왜 우리는 사이드 스텝을해야합니까?" 우리는 상대방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야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를 처벌하고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움직임이 있지만 각 움직임마다 성능이 다릅니다 따라서 특정 장소에서 제한된 움직임이 발생한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미시마와 맞붙어 + 프레임을 가지고있을 때, 'Electric or Hellsweap is coming

'라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건 보통 사실입니다 이와 같이 때로는 움직임이 매우 제한되어 있고 우리는 그것을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움직임에 대비하지 않을 때, 우리의 추측이 항상 옳은 것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 언젠가는 일어난다

예를 들어, 내가 Eletric 또는 Hellsweap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SS를했지만, 원점 복귀가 나왔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항상 한 번의 이동 이외의 이동 범위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정확히 어떤 움직임이 올지 짐작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다시 미시마를 재생할 때, "전기, Hellsweap 또는 Homing가오고있다

"라고 말합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이동 범위를 만들 수 있고 범위에 대해 회피 할 수 있습니다 이 범위 (DVJ Electric, HellSweap, db2)에 대해 우리는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범위에서 Eletric, HellSweap으로 인해 왼쪽으로 이동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큰 움직임에 맞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전 강연에서 더 깊이 보았고 그래서 나는 다음으로 넘어갈 것입니다

오늘 나는 사이드 스텝과 가드와 우리가 효과적으로 수비를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다 승인 먼저

사이드 스텝과 가드 란 무엇입니까? 우리가 높은 수준의 놀이를 볼 때, 마치 그들이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그들이 움직이고 옆 걸음 걸은 것처럼 보입니다 동시에 원주민은 잘 움직입니다 또는 심지어 오리와 처벌 게임에서, 브라이언을하는 Im라고합시다 나는 d1, qcb3, qcb4 및 3 + 4를하고있다

내 상대는 회피하지 않으므로 ff4를 수행하지만 차단합니다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낮은 레벨의 플레이어는 원정 이동으로 너무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Sidestep과 경비원과 관련 있다고 생각한다 이 비디오의 뒷부분에서 더 이야기 할 것입니다

여기에 테크켄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 게임에는 큰 움직임과 작은 움직임이 있습니다 큰 움직임은 측면 단계를 추적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작은 움직임은 잘 추적되는 경향이 있으며, 소리가 들릴 때 많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Eletric과 Hellsweap은 잘 추적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DVJ 1, db1, d4, db2Kazuya db4 이러한 움직임은 잘 진행되며 내가 말했던 것처럼 위장 할 때 많은 위험이 없습니다 맞지? 하나 더 Bry b1은 제대로 추적되지 않습니다 qcb4 동일 다른 한편, 그의 db4, d3, df2는 잘 어울릴 때도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이것은 tekken의 기본 시스템의 일종이며 왜 그것이 이런 식으로 보자 첫째, 큰 움직임이 잘 움직일 때나 안전 할 때 추적하면,이 게임에서 OP가됩니다 양쪽을 추적하는 Eletric을 생각해보십시오 또는 많은 지연을 가지지 않아 사람들이 처벌 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권력 이동 이상이 될 것입니다

음, tekken6으로 돌아 가면, Bob과 Lei는 이렇게 권력을 움직였습니다 임 확실하지 않지만 나는 밥 df2가 측면 단계로하기가 어려웠다 고 생각하고 그는 하루 종일 df2 df2를하고있었습니다 레이? 그는 등 받침대에있을 때 d1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발사하지만 안전하고 잘 추적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그렇게 작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Tekken6 Kazuya eletric 트랙이 정말 좋았고, 그가 호언 장담 할 때 많이 지연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tekken6 균형이 맞지 않는다고 말하고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게임 균형을 파괴 할 것이므로 요즘은 보지 못합니다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기본적인 시스템입니다 Namco가 Tekken 6, Tekken 7

과 같은 Vanila 게임에서 OP 동작을 넣고 T6 BR, T7 FR과 같은 이후 버전으로 수정 한 것 같습니다 그럼 어쨌든 이것은 첫 번째 시스템입니다 우리는 큰 움직임을 볼 수 있고 작은 움직임은 완전히 이와 같이 다릅니다

두 번째로, 원점 복귀 동작의 대부분은 다소 느립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원점 복귀 이동은 해당 트랙을 양측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이 움직임이 너무 빠르면? 또는 그렇게 많은 피해를 입니까? 그럼 OP가 움직입니다 양쪽을 추적하고 손상을 잘 만드시겠습니까? 그것은 전혀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원점 복귀 이동이 정말 좋은 경우는 없습니다 카운터 히트, 단일 이동 또는 처벌되거나 틀을 만드는 무언가를 위해 항상 그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원점 이동 만하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예를 들면 릴리? 그녀의 귀환은 단 하나이며, 차단되었을 때 그녀를 위해 프레임을 만듭니다 Dragunov 원점 복귀는 동일합니다 – 프레임, 높게 이것은 원점 복귀 이동의 특징입니다 지금까지는 큰 움직임 / 작은 움직임과 원점 복귀 기능을 보았습니다 이 시스템을 고려하여 Sidestep / Guar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흔적을 추적하지 않는 그의 큰 움직임을 회피하고 동시에 우리가 그의 고향 움직임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효과적으로 방어 할 수 있습니다

그게 어려운 것 같니? 이해하기 어렵지만 당신에게 보여줄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다시 우리는 먼저 그의 큰 움직임을 회피하기 위해 움직인다 원점 복귀 이동은 일반적으로 느리기 때문에 원정 복귀가 진행되는 동안 우리는 경비를 입력합니다 그것의 입에 tekken

어려운 일이지만 우리는 이미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주의하지 않습니다 아마 낮은 순위의 선수에게는 어려울지라도 녹색 계급 이상으로는 어려울 것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합니다

그래서 기본 개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킹을 상대로 플레이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효과적으로 국방을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먼저 그는 어떤 움직임을 가졌습니까? 나는 처음 12, df1, df2, d3 을 생각한다 그리고 그가 + 프레임을 얻었을 때, 그는 던지기와 섞는다 오, 내가 화면을 바꿀거야

괜찮아 보이니? 자막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좋아, 내가 그것을 더 작게 바꿀거야 미안하지만 나중에 자막을 넣어야 해 그래서 우리는 킹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대개 12 기압, 즉 압력을가집니다

이 이동 범위에 대비하여 Sidestep 가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df1, df2 압력을 회피 할 수는 있지만 우리는 계속 움직이며 킹은 축을 확실하게해야하고 우리는 약간의 던지기처럼 큰 움직임에 부딪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계속 움직여서 큰 손해를 입히는 큰 움직임을 피해야합니다 킹스의 커다란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웨이브 대쉬 던지기입니다 또는 웨이브 대시 중반 믹스 업

우리가 전혀 움직이지 않는다면, 우리는이 혼합에 맞설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우리는 자신의 원점 이동을 막을 수 있도록 가드를 동시에 입력합니다 한 가지 예 아스카 반대 아스카와 어떻게 대결해야합니까? 먼저 우리는 아스카의 이동 범위를 확인해야하며, 그 범위에 대해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를 알아낼 것입니다

그녀는 1 + 2, df1, db3, db4 그리고 그녀는 압력을 많이 제거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저글링을 만드는 원점 복귀를위한 f4를 가지고있다 이거 정말 좋다

간단히 말해서, 그녀는 1 + 2, 낮은 및 중간 압력과 원점 복귀를 수행합니다 이 성격을 고려할 때, 저는 그렇게 많이 움직여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Asukas f4는 Asuka를 차단할 때도 Asuka에 대해 저글링과 프레임을 만듭니다 그래서 보통 그녀가 우리가 움직이는 것을 본 후에 그녀가이 움직임을 스팸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많이 움직여서는 안되지만 1 + 2, df1, db3, db4와 같은 그녀의 직접적인 압력에서 벗어나야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SideStep 가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sidestep을 입력 한 다음 f4가오고있는 동안 가드를 입력합니다 F4는 다소 느립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렇게 움직이며, 큰 움직임이나 큰 믹스로 인해 타격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Sidestep 가드를하는 방법입니다

이해 하겠니? 물론 어렵다고 들립니다 이것은 내가 입으로 말하는 전화입니다 나중에 비디오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좋구나 다음 것

Sidestep 가드를 사용하면 직접적인 압력을받지 않고 원점 복귀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피해를 입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나는 우리가 그 범위에 대해 생각하기 때문에 처벌하기가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비디오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나는 너에게 보여줄 비디오가 있고 나중에 할거야 Sidestep 가드의 또 하나의 장점이 있습니다

"좋아, 우리는 매우 안전하게 움직인다 우리는 어떤 이점을 얻나요?" 사이드 스텝 가드는 상대방이 자신의 인스턴트 + 프레임을 사용하지 않고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도록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왕을 상대로 경계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He가 instant + frame을 얻었고 그의 이동 범위가 Throws, df1, df2라고 가정 해 봅시다 내가 앞에서 설명했듯이, 우리는 회피 가드를함으로써 그렇게 많은 타격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큰 믹스 업을하기 위해서는 King이 다른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는 한 번 타이밍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딜레이를 던지거나, 가끔씩 + 프레임을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Sidestep 가드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우리는 아스카에 대해 이전에 이야기했다 우리는 그녀의 범위를 안다

그리고 만일 우리가 그녀의 f4에 맞지 않는다면, 그렇다면 그녀는 큰 저글링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해야합니다 아마도 그녀는 f4를 그렇게 많이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은 비상구 가드 일 뿐만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리를 회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우리는 그녀의 범위를 안다

그리고 우리는 아주 잘 움직인다 우리는 그녀에게 범위와 전략을 변경하도록 강요합니다 정말 힘들어 보이네요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다른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지만 회피 가드와 관련이있다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를 볼 때 순간적인 프레임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내 말은, 그들이 프레임을 얻을 때조차도, 그들은 둘 다 계속 움직이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그들은 + 프레임을 얻지 만 인스턴트 믹스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옆 걸음 가드 때문입니다 그들은 sidetep guard 개념과 그 범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범위가 양쪽에 노출되어있어 그들의 움직임이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인스턴트 + 프레임을 사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시기에 하나 더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Sidestep 가드는 예외입니다 레오 (Leo), 드래그 노프 (Dragunov)와 같은 트랙이 좋지 않은 캐릭터들에 대한 사이드 가드 가드 (sidestep guard)를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레오는 db4를 가지고 있으며 양쪽면 모두 잘 추적합니다 Dragunov d2 트랙도 정말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회피 가드가 항상 완벽한 전략으로 작동한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성격을 고려해야합니다 내가 실제로 연주 한 내용을 보여주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파트 1이 완료되었습니다 제 2 부에서 만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