減手臂操加強版-減拜拜肉、改善副乳問題及強化鎖骨線條 (短期見效) // (重新上載版)

안녕하세요 나야 또! 오늘, 우리는 함께 팔 운동을 할 것입니다

그 전에 많은 친구들이 저에게 오랫동안 질문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분명히하고 싶다 제가 가르친 운동 중 일부는 근육을 탄탄하게하기위한 것입니다 체지방이 낮 으면, 결과는 짧은 시간에 표시됩니다 한번 한 달 안에 말해 보겠습니다

당신의 체지방이 높으면, 심장 박동을해야하고, 지방을 잃고 더 단단한 근육을 얻으려면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이 연습은 환자가없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이 운동은 이전과 동일하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팔을 두껍게하고 근육질이 들게하지 않습니다

팔을 더 가늘고 탄탄하게 만드십시오 누구에게나 적합합니다 저처럼 임신도 좋습니다 내가 통통 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러나 나는 여전히 너희들과 운동하고 싶다 임신이라 할지라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스포츠를해야합니다

조만간 더 나아질수록 바로 지금 시범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운동은 준비 운동입니다 우리 손 올려 한 손은 앞으로 움직이고, 다른 손은 뒤로 움직입니다 심호흡을하고 손을 위쪽으로 펴십시오

운동의 전체 세트는 1 번 완료되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총 20 회 반복됩니다 그 후 다른 방향으로 변경하고 20 번 더 반복합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팔을 가볍게 손가락으로 느끼는 것처럼 느낍니다 두 번째 운동은 팔꿈치를 구부리고 바깥 쪽을 향하게합니다

그러고 나서 팔을 벌리십시오 이전 위치로 돌아갑니다 아래쪽으로 팔을 대각선으로 뒤로 당깁니다 이것은 1 번했는데, 우리는 총 20 번 반복 할 것입니다 그것을 더 세게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두 번째 운동의 끝입니다 다음은 세 번째 운동입니다 왼쪽 팔꿈치가 머리 뒤로 구부러지면서 손을 들어서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오른쪽으로 왼쪽 여행은 1 번했다 우리는 총 20 번 반복 할 것입니다

시작하자 팔이 피곤하다고 생각해야합니다 그럼 아래 다른 방향 양손을 뒤로 젖히세요 그런 다음 한 쪽으로 휘둘러보세요

마찬가지로 다른 쪽, 왼손잡이, 오른쪽 팔꿈치로 갈 때 오른쪽 팔꿈치 좋아, 시작하자 또한 20 번 반복됩니다 나는 이미 땀을 흘렸다

네, 네 번째 운동으로 가십시오 첫째, 우리는 손을 펴고 손바닥을 경건하게 함께합니다 그런 다음 견갑골 근처의 손바닥을 뒤로 당겨 팔을 구부립니다 이것은 1 번했다 총 20 회 반복한다

다음 운동 이런 식으로 양쪽에 팔을 넣으십시오 그것을 40 번 반복하십시오 다음 운동은 먼저 주먹을 꽉 쥐었습니다 한발 앞으로 나아가 무릎을 조금 구부리십시오

그런 다음 오른손을 앞쪽에 놓고 왼쪽 손을 사용하여 뒤로 당깁니다 오른손으로 앞으로 펀치하고 돌아서 라 각면 20 회 다른쪽으로 돌아서 라 다음, 일곱 번째 운동

손을 들고 팔꿈치를 구부린 다음 팔을 20 번 아래로 당깁니다 그런 다음 손을 앞뒤로 40 번 구부립니다 그런 다음 손을 합치십시오 위턱과 아래턱을 90도까지여십시오 팔을 벌리고 양쪽을 밀어냅니다

그것을 20 번 반복하십시오 그것을 더 어렵게 기억하십시오 이 작은 운동을 보지 마라, 그것은 땀을 돕고있다 근육을 식힐 시간입니다 왼손을 오른손으로 당깁니다

또한 팔뚝의 근육까지 당깁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오른손을 당겨 다른 손으로 돌립니다 그런 다음 오른손을 허리 둘레로 감싼 다음 왼손을 머리에 대고 왼쪽으로 조입니다 그런 다음 왼손을 허리 둘레로 감싼 다음 오른손을 머리에 대고 오른쪽으로 조입니다 그런 다음 다른면으로 변경하십시오

사실, 나는 땀을 흘렸다 나는 그것이 신진 대사인지 아니면 너무 덥는지 모르겠다 모두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팔에 영향을주기 위해 더 많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결과를 빨리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나에게 말해라 작별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