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부산모터쇼] 르노와 삼성 펼쳐보인 르노삼성차

2018 년 부산 국제 모터쇼는 미국과 뉴질랜드의 브랜드와 시장이 미래의 경험을 통해 수십억 달러를 벌어 들일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르노 삼성 자동차는 2020 년부터 2020 년까지 대대적으로 전시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SM7, SM5, SM3, S 3 등 브랜드와 기능을 모두 갖춘 브랜드입니다 또한 전시관 내에서 전시장을 지날 때까지 전시장을 지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졌다 초소형 전기차 트위리 146 년 역사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에스 티 듀퐁 (ST Duht)`협약에 의한 협상은 선거 유무에 상관없이 관람객들의 이슬람 계획이다

아울러 약 100m 길이의 초소형 전기차 위시 주행 트랙을 보시려면 관객석이 시합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이 유럽인들은 고객과 만남을 위해 모터쇼를 시작했습니다 1400 만대 이상 판매 된 베스트 셀링 모입니다 동등한 수준의 차질을 지니고, 동등한 수준의 차질을 가져야한다 1

5 dCi 엔진과 독일 게르하르트 6 개 DCT의 조합은 177 Km / l로 동급 최강의 연단을 제공한다 더하기 1,146L부터 300L까지 LED 조명과 퓨전 비전 헤드 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보스 (BOSE) 프리미엄 사드 시스템, 스마트 커넥트 Ⅱ (T지도,이지 파킹, 스마트 폰 풀 러링 ), 후방 카메라, 고급 사양이 클리 인텐스 트림을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소형차 시장의 승자는 부산 모터쇼에서 많은 관중들에게 관심을 보냅니다 삼성 전자는 QM3 S- 에디션을 부산 모터에 선보였다

QM3 S- 에디션은 아이언 블루 (Iron Blue)와 블랙, 새로운 투톤 컬러를 적용하고, 내열성이 강하며, 디자인을 선사합니다 또 QM3 S- 에디션 전용 배꼽과 키킹 플레이트, 전용 17 인치 투톤 알로이 휠 등등 해치퍼 에디션만의 감각 삼성 전자는 SM530L을 전시했다 SM530은 1 세대 SM5 인 SM525V 트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호주의 비주류 국가는 10 대만이다

SM530L 20 주년을 의미하는 관객과 함께하기 SM530L보기 SM5는 지난 1998 년 르 삼성 브랜드 설치를 통해 100 만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그리고 삼성 관람차는 관람객에게 전시장 입장권을 제공하면서 승무원을 안내해 준다 그 날의 관측은 관객에게 기념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르노 부아 트레'(Classic Vehicle)는 범퍼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7 일 프레스 데이 발표에 나선 삼성 자동차 도미노 시뇨 라 사장은 "한국의 자동차 산업은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성장 과정과 성장의 잠재력을 바란다 (르노 디자인 아시아)의 라파엘 리나 리 (Raphael Linari) 총리 상무도는 "르노 클리어는 르노 크라비의 전통을 되찾기위한 수단"이라고 말했다 "할 수 있소 이상진 daedusj autodi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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